커튼 색상/ 커튼 원단 선택/ 커튼 설치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커튼 색상/ 커튼 원단 선택/ 커튼 설치

by 클레어_ 2020. 9. 2.



셀프인테리어가 거의 끝나갈때쯤 집의 분위기에 맞게 커튼색상을 결정하러 매장에 방문 하였어요. 프렌치한 느낌을 좋아하는지라 거실 커튼은 꼭 벨벳으로 하고 싶었어요. 요즘엔 원단들이 워낙 좋게 나와 벨벳도 관리하기 어렵지 않답니다. 더욱이 옛날 벨벳은 먼지가 너무 잘 붙었는데 요즘 고퀄로 나온 벨벳들은 먼지도 잘 안붙어요. 소파와 카펫트의 색상과 어울리게끔 네이비색이 도는 벨벳커튼을 골랐어요.
벨벳이 암막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거의 암막기는처럼 되더라구여? 핵이득😊.
사실 노란색의 커튼도 너무 하고 싶었는데 나중에 꼭 시도해볼거에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노란색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아마 거실에 해도 어울릴것 같단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하지만 우선 네이비계열의 벨벳으로 찜콩 하였구요.



우드블라인드 색상결정하기! 우드블라인드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나무결 말고도 플라스틱 처럼 생긴 우드블라인드가 있던데 그것도 참 이뻤어요. 하지만 전 나무결이 살아있는게 더 마음에 들어서 사진속 블라인드에서 골랐답니다. 화이트, 베이지, 고동색 이렇게 3개 골랐어요.



커튼 설치 후 완성된 모습이에요. 제가 상상한 것처럼 나와주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블라인드 색상마다 어울리는 벽지색상을 고라서 인테리어 했어요. 포인트 벽지를 하기 참 잘한것 같아요.

안방은 어두운 그레이 색상의 암막커튼과 속지로 함께 하였어요. 이상 커튼설치 후기 였습니다. 😊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