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구매 후기 / 비스포크 키친핏 김치냉장고 후기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구매 후기 / 비스포크 키친핏 김치냉장고 후기

by 클레어_ 2020. 9.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비스포크 냉장고가 처음 나왔을땐 아무 감흥이 없었어요.
색상도 다양하지 않기 때문에 특히나 분홍색은 좀 촌스러워보인다는 느낌이였는데..

왠걸 제가 핑크를 할줄은 상상못했어요.^^


실제로 보는것과 차이가 큰것 같습니다. 또한 직접 집에 비스포크 냉장고가 설치된 사진을 봤는데 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가 흔히 봐왔는 스뎅(?)느낌의 냉장고와는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흰색과 분홍색이 조합이 부억을 한층 더 밝게 해줍니다.
또한 유광글라스로 되어 있어서 무광보다 지문자국도 덜나구 반짝반짝한것이 너무 이뻤어요.

 

 


설치 모습이에요. 얼마나 뿌듯하던지요. 처음엔 키친핏과 일반 냉장고 사이즈 두개를 굉장히 많이 고민했어요. 또한 둘이서 사는데 냉장고가 두개까지 필요하진 않을것 같아서 김치냉장고도 욕심이 없었구요. 하지만 김냉과 냉장고의 조합이 너무 이뻐서.. 단지 이뻐서 구매했어요.ㅋㅋ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키친핏 비스포크 냉장고의 장점은 디자인이에요. 냉장고장에 툭 튀어 나오지 않고 정말 이쁘게 딱 맞아 떨어져요. 하지만 에너지효율등급 3등급과 홈바가 없다는것, 냉장고 사이즈가 작다는것, 냉동실은 문앞에  선반(?) 이 없기때문에 냉동실에 음식을 넣는것이 굉장히 비효율적이였어요.(냉동실이 너무작아서) 그래서 저는 디자인 하나만 보고 키친핏을 사기엔 너무 모험이라 일반 냉장고사이즈로 선택하였어요.

대신 김치냉장고는 키치핏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김치냉장고는 사실 크게 욕심도 나지 않을 뿐더러 김치를 많이 먹지 많기 때문이에요. ^^

만약 김치냉장고와 냉장고를 키친핏으로 했다면 저는 또다른 길쭉한 비스포크일반냉장고 1도어짜리를 하나 더 샀을거에요. 그럼 냉장고만 3개가 되길래 오마이갓 이건 너무과하다 싶었어요. 근데 원도어 키친핏 냉장고 4내가 나란히 있는것도 너무 이뻐보여요. ^^

 

 


김치냉장고는 사진과 같이 다양한 종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김치냉장고를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가운데칸을 야채전용으로 설정해놨습니다. 또한 감자나 바나나, 육류를 위한 설정도 있어요. 야채가 고기, 감자가 확실히 신선하게 오래가요. 일반 냉장고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이 신선함..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참 좋았습니다. ^^

김치냉장고 판넬 앞에 메탈쿨링으로 되어 있구요. 김치냉장고는 선반도 메탈로 되어 있어서 더욱 온도 유지와 신선도에 플러스를 주는 기능을 합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홈바가 있는것을 구매했구요. 이렇게 문앞에 메탈쿨링이 되어 있어요. 냉동실에는 따로 아이스메이커가 있어서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이상 삼성비스포크 냉장고 구매 후기 였어요. 디자인과 기능모든 면에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