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핏 침대 프레임 주문 제작 후기/ 침대 프레임 구매 후기/ 신혼침대 추천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라이핏 침대 프레임 주문 제작 후기/ 침대 프레임 구매 후기/ 신혼침대 추천

by 클레어_ 2020. 9. 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침대 구매 후기를 작성하려고 해요.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프인테리어와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이곳저곳 많이 알아보았어요. 침대프레임의 경우 유명한 곳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프레임만 판매하는 곳이지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프레임을 라이핏 이라는 곳에서 제작을 한다는것을 검색하다가 알아냈어요. 심플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디자인까지 굉장히 많아요. 심지어 가격대도 타 프레임만 제작해서 판매하는 유명한 곳들보다 저렴했어요. 디자인또한 좀더 다르게 변형을 주고 싶다면 구매자의 요구에 최대한 다 맞춰주시더라구요. 100% 저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처음엔 위의 사진의 디자인을 보고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라이핏의 좋은 점은 침대페브릭의 색상, 원단 종류 모두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요. 스웨이드, 가죽, 기능성페브릭 등 다양하게 있어요.


제가 고른 침대 디자인이에요! 다이애나침대입니다.

다이아퀄팅이 들어간 프레임으로 결정하였어요. 저는 화려한 스타일을 선호하는지라 여성스러워 보이는 저 침대가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추가로 높이를 160cm로 높여서 제작하였구요 침대헤드가 위로 갈수록 넓어직도록 부채꼴 모양이 되게 해달라고 추가주문 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이 부분은 좀 어려울 수도 있겠다고 하셨지만 흔쾌히 공장에서 만들어 주셨습니다. 얼마나 고마운지요ㅎ 원래 다이애나 침대 헤드는 부채꼴모양으로 퍼지는게 아지라 직사각형모양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화려한 스타일을 좀더 추가한 저만의 침대가 나왔습니다.^^




침대 높이, 크기, 소재, 색상 모든것을 나만의 스타일로 제작할 수 있으며 가격이 타 프레임제작하는곳보다 합리적이라는것이 장점이에요. 이쁨 프레임도 많은데 왜 안유명한지 모르겠어요. 이런 착한업체가 대박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요즘엔 더 이쁜 신상들이 많이 나왔어요! 이곳의 장점은 헤드보드만 따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나중에 지겨워지면 해드보드만 따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