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소품 플로어스탠드로 거실을 따뜻하게 / 소품 인테리어 / 리비에라메종 윈스턴 와인 테이블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인테리어 소품 플로어스탠드로 거실을 따뜻하게 / 소품 인테리어 / 리비에라메종 윈스턴 와인 테이블

by 클레어_ 2020. 9.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품을 이용한 인테리어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
레비에라메종은 네덜란드리빙브랜드로 북유럽인테리어샵이에요. 제가 참 좋아하는 브랜드에요. 결혼전부터 리비에라메종 제품들을 계속 눈여겨 보았는데요 그 중 제 마음을 제일 사로잡은 것은 윈스턴와인테이블램프에요.
플로어스탠드인데 테이블과 램프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요.
높이는 142cm 이구요 테이블의 지름은 48cm입니다. 리비에라 메종은 스탠드와 쉐이드는 개별구매에요.
스탠드 가격 : 530,000원
쉐이드 가격 : 131,000원
이에요. 총 금액은 661,000원에 구매 하였어요. 다음번엔 소파 옆에으로 위치를 변경해서 인테리어을 해봐야겠습니다.
리비에라 메종은 이국적인 인테리어 소품이 굉장히 많아요. 조만간 액자들도 구매해야겠어요.

플로어스탠드로 휑한 거실이 채워진 느낌이에요. 테이블위에 액자나 디퓨저 꽃병을 올려두면 더 이쁘답니다.

사용 주의 사항: 윈스턴테이블램프는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어요. 네덜란드에서 직접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서 실제로 받게 됬을때 잔기스들이 있어요. 이 부분은 어느정도 감안해야 하는 부분이에요. 또한 물이 닿지 않도록 관리 해주는게 좋아요. 극세사같은 융으로 된 면으로 닦아주는게 기스방지, 녹스는것을 방지 할 수 있어요.

이상 윈스턴 와인 테이블 리뷰였습니다. :-)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