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플레이팅을 위한 티니블랑, 까사무띠 컵을 활용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이쁜 플레이팅을 위한 티니블랑, 까사무띠 컵을 활용했어요!

by 클레어_ 2020. 9.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닝룸을 이쁘게 돋보여줄 플레이팅 리뷰를 쓰려고 해요.
이쁘게 차려진 음식을 보면 맛도 있어보이고 보기에도 참 이뻐요. 인테리어 감각을 높여줄 다양한 소품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플레이팅을 이쁘게 하기 위해 그릇뿐만 아니라 컵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컵은 까사무띠 2중 유리컵과 티니블랑 와인잔을 구매했어요.
까사무띠 2중유리컵의 경우 실용성면에서도 매우 좋습니다. 디자인측면에서도 이쁘며 차가운 음료나 얼음을 넣었을때 컵밖으로 물방울이 생기는것을 최소화 시켜주어서 참 좋아요.

뒤에 보이는 2중으로 되어있는 컵이 까사무띠 유리컵입니다. 맥주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을때 매우 유용하게 쓰이는 컵이에요. 맥주를 따르면 컵이 깊어서 거품과 함께 매우 이뻐보입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컵은 티니블랑의 와인잔이에요. 보통 화이트와인이나 스파클링와인을 마실때 사용하구요 술을 안마신다면 탄산수나 음료을 넣어 마셔도 이쁜 플레이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처럼 꽃을 꽂아 꽃병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 발레리나의 치마를 연상케 하는 우아한 분위기와 꽃이 잘 어우려져서 멋진 플레이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색상이 있는 음료를 넣어도 참 이쁘지요? 간단한 아이템이지만 아이템 하나로 식탁의 분위기가 달라지는것 같아요. 분위기 전환으로 하나씩 구매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