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앙 그릇 선물 받았어용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지앙 그릇 선물 받았어용

by 클레어_ 2020. 10. 9.



안녕하세요! ^^지앙을 선물로 받았어요.
늘 관심두던 브랜드인데 선물로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지앙은 프랑스 명품 식기브랜드에요.
커트러리도 너무 이쁘구요 그릇은 하나의 작품으로 보인답니다.
1821년도에 설립되어 거의 19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요.
프랑스 왕족 역사를 가지고 있는 지앙이라는 작은 도시에서 이름이 유래되었데요.☺️

📍유명한 화가나 조각가와도 콜라보를 하며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는데요. 컬렉션그릇들은 꼭 뒷면에 컬렉션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어요.

제가 받은 그릇은 Herbier du Roy 왕의 식물표본집이라는 컬렉션인데요.
그릇 뒷면을 보시면 17세기 루이 14세의 명을 받아 식물표본집을 만들어 새겨둔 그림들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적혀 있어요.

코로나가 조용해지고 다시 프랑스로 여행을 간다면 지앙 그릇을 꼭 사오고 싶어요.😊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용.😋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