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구 세트 구매/ 신혼이불 고르기/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주문하기/ 동대문이불 / 신혼침구셋트/ 동대문 자미온 포시즌 이불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호텔침구 세트 구매/ 신혼이불 고르기/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주문하기/ 동대문이불 / 신혼침구셋트/ 동대문 자미온 포시즌 이불

by 클레어_ 2020. 9. 3.



이사하면서 차근차근 채워나가고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동대문에서 이불을 구매한 리뷰를 하려고 해요. 기존 인터넷에 검색해도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호텔침구를 찾기 어려웠어요.
조금 화려해보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호텔침구를 찾다가 제가 원하는데로 다 주문이 가능한 동대문을 갔습니다.
역시 동대문은 안되는게 없었어요.
60수와 80수 그리고 모달 이 세가지중에 60수원단으로 맞췄습니다. 80수는 좀더 촘촘하고 부드럽지만 세탁이나 관리에 있어서 약하여 어려운 부분에 있었구요.
모달은 부드러운 느낌이 좋으나 신랑이 열이 많은 편이라 바스락 거리는 시원한 느낌을 원했어요. 저 역시 호텔 침구의 특징인 바스락거리는 그 느낌을 넘나 좋아해요.
[이불커버, 침대패드, 베드스커트, 베개커버4p, 마이크로화이바 배게솜2p, 마이크로화이바 이불솜 ]
이렇게 침대에 필요한 모든 세트를 40만원대에 다 하였어요.
심지어 사이즈가 퀸 사이즈가 아닌 200*230사이즈로 수퍼킹침대 사이즈에 맞는 이불로 제작했는데 저 가격이라 너무 좋았어요.
또 제가 원하는데로 다 디자인 맞춰주시는 사장님께 너무 감사했죠
내돈내산 후기인데 사장님께서 워낙 제 선호에 맞춰 잘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요즘 코로나로 힘든데 대박나시면 좋겠어요.🥰
베드스커트도 저희집 침대 사이즈와 높이면 60수로 할경우 인터넷에서 검색하니 20만원은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합리적인 가격에 잘 맞췄습니다.


동대문 종합시장 도착하였어요. 여기 정말 신세계!! 여기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커텐구경하고 이불 구경하고ㅎㅎ 물만난 물고기 마냥 신나게 다녔어요.

먼저 원하는 색상을 골랐어요.

화이트 바탕에 라인을 그레이로 할지 네이비로 할지 엄청 고민하였습니다.ㅎㅎ(이와중에 사장님 반지ㅎㄷㄷ)

경추배게솜과 이불솜도 골랐어요.! 제작기간도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짜랸 저희집 안방이에요 이불까지 이쁘게 해주니 너무 맘에 들었어요. 매일 호텔에서 자는것 같은 느낌🥰. 동대문 자미온 이불집에서 맞춤제작 이불 추천드려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