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인테리어5탄]셀프도배하기 / 드레스룸 꾸미기 / 드레스룸가구/ 월플랜벽지 풀바른 벽지 구매/ 레이디가구 드레스룸 옷장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셀프인테리어5탄]셀프도배하기 / 드레스룸 꾸미기 / 드레스룸가구/ 월플랜벽지 풀바른 벽지 구매/ 레이디가구 드레스룸 옷장 구매 후기

by 클레어_ 2020. 8.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레스룸인테리어 후기를 남길까 합니다. :-) 저희집은 방이 4개인데요 방 전체를 도배하기보다 색상에 포인트를 주기위해 한면씩만 도배를 하기로 하였어요! 우드블라인드와 어울리는 색상의 벽지를 골라서 창가쪽만 도배를 하였습니다. 창가는 도배하기 어려울것 같아 전문가를 불러 시공하였어요. 근데 문제는 드레스룸 벽지 색상이 마음에 안들었던거 있죠.. 계속 눈에 거슬려서 제가 다시 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어요.ㅎ드레스룸을 이쁘게 꾸며봐야겠다 생각 하면서요.^^
셀프도배를 찾아보니 영상으로 요령을 배웠어요. 영상을 보니 어랏 쉬운데? 자신감 뿜뿜이고요ㅎㅎ 월플랜 사이트에서 제가 원하는 색상의 벽지를 찾아 구매하였어요. 풀바른벽지로 구매하면 따로 풀을 바르지 않아도 이미 풀이 발라진 상태로 오기때문에 그냥 붙이기만 하면 된답니다!
근데 너무 만만하게 봤나봐요. 신랑 출근하고 집에 혼자 있으면서 했는데.. 너무 힘든거 있죠. 심지어 도배 할땐 창문을 닫고 해야 도배가 이쁘게 잘 마른다고 해서 땀 삘삘 흘리며 막노동을 하였어요ㅜ
넘 힘들어서 중간에 사진 찍을 힘도, 정신도 없어서 비포 애프터 사진만 있어요. ㅜ.ㅜ


처음엔 카키색느낌이 나는 벽지였어요. 뭔가 마음에 계속 안들었던 색이에요.. 저는 찐하고 쨍한 짙은 초록색을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다시 벽지를 주문하고 셀프로 한 도배 사진 올려요!


쨘—! 훨씬 쨍하고 짙은 초록색이에요! 우드블라인드와도 너무 잘어울려서 기분이 좋았어요. 😆

이제 드레스룸을 만들게 위해 가구를 주문 하였어요. 깔끔하게 양 사이드가 막혀있는 구조로 되어있는 옷장을 주문했어요. 저는 레이디가구에서 구매했습니다.^^(내돈내산)

옷장 설치할 곳의 길이를 재고 그에 맞는 옷장구성을 합니다.

옷장 설치하고 전신거울와 스타일러를 이쁘게 매치해주었어요. 원형러그도 초록벽지와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
신랑을 위한 드레스룸이ㅡ완성되었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