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온라인몰 LSA 펄 레드 와인잔4p 구매 후기/ 언박싱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코스트코 온라인몰 LSA 펄 레드 와인잔4p 구매 후기/ 언박싱

by 클레어_ 2020. 8. 29.



집들이 선물로 계속 가지고 싶었지만 내돈주고 사기 아까운 이쁜 와인잔을 선물 받았어요. LSA와인잔은 예전부터 갖고 싶다 생각했었거든요. 센스 있는 친구들이 요 와인잔을 선물로 사줬어요.
제가 선물 받은 거는 펄레드 와인4p 이구요. 용량은 460ml에요! 은은한 펄감이 도는것이 진짜루 정말정말 이뻐요. 아무래도 더 살것 같아요. :-)
LSA펄 와인잔은 영국에서 만들어졌구요. 핸드메이드 글라스 전문 브랜드에요. 외국에서유명한 셀럽들 사이에서 인기 브랜드입니다. 또한 핸드메이드마우스블로잉 글라스로 입으로 유리에 공기를 불어넣어 만드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컵마다 미세하게 차이가 있어요! 마치 베네치아가면 유리공예사들이 긴 빨대에 불어서 만드는것을 상상하면 될것 같아요.


와인잔 내부는 세로 엠보싱 형태로 되있어요. 마치 꽃잎이 연상으되는것 같은데 요 모양때문에 와인의 에어레이션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이런 심오한 뜻이 있을 줄이야!ㅎㅎ



보관및 사용 방법
식기 세척기와 전자렌지 사용은 금물이에요! 부드러운 수세미로 세척 후 마른 행주로 물기를 닦아서 보관 해주시면 되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