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인테리어]런던케이트 그릇 구매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 내가 사랑하는 공간을 아름답게! # self-interior

[신혼인테리어]런던케이트 그릇 구매했어요

by 클레어_ 2020. 7. 31.


그릇욕심은 끝이 없나봅니다. 새집을 꾸미면서 이쁜 플레이팅에도 욕심내다보니 자연스럽게 그릇으로 눈길이 가네요.
런던케이트 그릇은 작은 사이즈와 큰사이즈를 같이 겹쳐서 플레이팅하면 화려하게 식탁의 분위기가 바뀔 수 있는 것 같아요. 색상은 퍼플, 골드, 그린, 블루 이렇게 4가지 색으로 나옵니다. 저는 골드와 그린 이렇게 두가지를 구매했어요.
제 마음은 4가지 색상 다 구매하고 싶었지만 절제도 필요하겠지요. 다른 그릇들과도 색 조화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크게 튀지 않는 색인것 깉아요. 특히 골드 색상은 다른 그릇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그릇들과 함께 플레이팅한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초록색 상자에 이쁘게 담겨서 옵니다. 언박싱 하기전에 먼저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소,대접시, 커피잔, 커피잔받침대, 머그컵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커피받침그릇은 머그컵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색상이 영롱하니 너무 이쁩니다.



빨리 사진에 담고 싶은 마음에 이쁘게 플레이팅을 해보았습니다. 빨간 딸기가 플레이팅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는 뗄 수 없는 조합이죠.



저희집의 일부가 보여지는 사진이에요. 곧 온라인 집들이와 셀프인테리어 글들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이쁜 화병도 이번에 구매했어요. 저것도 쇼핑후기에 어서 올려야 겠어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