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서울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본문 바로가기
- 여행은 늘 설레여 # travel story/한국의 아름다운 곳 # Korea

[호캉스] 서울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by 클레어_ 2020. 8. 3.



**코로나발생 이전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녀온 호텔중에 서울신라호텔이 저는 제일 좋았습니다. 특히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음식들의 퀄리티가 타호텔의 라운지에 비해 음식의 종류의 품질이 상당히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가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호캉스를 처음 가신 다면 다른 호텔들을 다녀오시고 가세요.ㅎㅎ 신라호텔을 먼저 가고 다른 호텔을 간다면 라운지 음식에서 오는 비교가 심할거에요? ㅎㅎ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에서 시간대에 따라 먹는 음식이 달라져요. 체크인후에 티와 디저트를 먹고 저녁에는 와인, 보드카,양주 무한 제공과 맛있는 저녁식사류가 나옵니다. 그 다음날 아침에는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을 하고 또 디저트를 먹습니다. ㅎㅎ 1박2일을 하고나면 살이 3키로는 그냥 찌는것 같아요.
신라호텔의 또 다른 묘미는 바로 어반아일랜드에서의 수영입니다. 야외 수영장이 마치 외국처럼 멋있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때문에 뷔페 음식 또한 꺼려져 추천 드릴 수 없지만 다음에라도 꼭 다녀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어반아일랜두 수영장의 야간 촬영사진입니다. 참 이뻐요!!


저희가 묵었던 룸 사진이에요. 내부 인테리어와 룸 컨디션도 매우 좋았습니다.


체크인 후에 라운지 가서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 신라호텔 1층 페스트리부티크에서 판매 하는 다쿠아즈는 정말 정말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인데요. 어느 빵집을 가도 이맛을 찾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신라호텔 올때면 꼭 이걸 사서 집에 가지고 가는데요.
라운지에 가면 제가 좋아하는 다쿠아즈를 맘껏 먹을 수 있어서 그게 제일 행복했어요.

낮에는  열심히 수영하며 놀아줍니다. 배가 고파져야 그다음에 또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거의 먹기 위해 호텔에 온듯해요.



저녁타임입니다. 맛있는 스테이크도 있고 연어, 칠리새우. 샐러드. 치즈 등등 술과 함께 먹기 좋은 안주류와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음식의 퀄리티와 맛도 상당히 높습니다

여자셋이 가서 여한없이 놀구 왔습니다. 저희셋은 정말 친한 친구이자 자매에요. 제일큰 언니는 친척언니지만 어려서부터 늘 친하게 지내 거의 세자매와 다름 없습니다.^^ 이렇게 든든한 친구같은 가족이 있다는 것에 참 감사합니다. 엄마와 이모께 감사❤️



라운지에는 남산이 보이는 야경이 참 멋집니다. 야경 최고❤️


조식 맛있게 먹고 체크아웃 한뒤 또 디저트 먹으며 한없이 배가 빵빵해져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