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 데이트]익선동 맛집 남도분식 떡볶이 맛집
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이쁜집 찾아가기 # famous restaurant

[익선동 데이트]익선동 맛집 남도분식 떡볶이 맛집

by 클레어_ 2020. 7. 29.

요즘 핫하다는 익선동을 가보았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많았지만 반면에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연배의 어르신들도 많았습니다. 또한 가족단위도 많았습니다.  신랑이 떡볶이를 워낙 좋아하여 익선동에서 유명한 맛집을 알아보다 남도분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항상 대기줄이 길었는데 이른시간에 와서 그런지 오래기다리지 않았습니다.

먹고 싶은것은 너무나 많았지만 저희는 비빔국수와 김말이 튀김, 떡볶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상추쌈이 유명하다고 하였는데 다음에 여럿이서 와서 함께 먹기로 하였습니다.

 

비빔국수 안에 납작만두가 함께 들어가 있어요. 새콤달콤하면 면이 쫄깃쫄깃합니다.

 

 

 

 

 

 

 

떡볶이의 맵기는 3단계가 있는데 저희는 가장 낮은 1단계로 안맵게 주문하였지만 그래도 매웠습니다.ㅎㅎ 주문이 들어가면 그떄 만들어지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지만 기다린 만큼 맛있었습니다. 글 쓰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저는 튀김중에서 김말이튀김을 제일 좋아합니다. 그래서 무조건 꼭 시켜요! 김말이 튀김안에 당면이 보통 당면과 다르게 굵고 납작한 중국 당면을 사용합니다. 이게 정말 매력적이에요. 너무 맛있었어요.

 

 

 

전체샷을 남겨봅니다. 너무 맛있는 남도분식이었습니다. 아마 또 갈듯합니다 ^^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