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가면 꼭 사야하는 것들!! 호텔조식 느낌을 집에서 내고 싶다면!? -코스트코 쇼핑
본문 바로가기
- 센스있는 쇼핑정보 & 할인팁 # Shopping

코스트코가면 꼭 사야하는 것들!! 호텔조식 느낌을 집에서 내고 싶다면!? -코스트코 쇼핑

by 클레어_ 2020. 8. 13.



코스트코는 과일, 야채, 고기가 신선해서 이런갓들을 사러 갈땐 코스트코로 갑니다. 요즘 코스트코 상품중 꽃힌 상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이미 코스트코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소문만 상품이에요!! 저도 먹어보고 어머나 너무 맛있어! 깜짝 놀랬어요. 호텔에서 먹는 조식중에 빵과 버터를 정말정말 좋아해요. 파리 여행중에 먹었던 빵이 가끔 생각나는데요. 오늘 소개할 제품이 바로 그런 생각을 잊게 해줄 맛있는 빵과 버터에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요 제품이에요!!! 프랑스와 스위스에서 먹었던 버터의 맛!!! 징짜 너무 맛있어요. 가염버터라서 스테이크나 전복버터구이 할때에도 같이 쓰면 너무 좋아요. 가격대비 정말 합리적인듯 해요. 3개나 들어 있는데 유통기한도 21년 6월로 꽤 오래되니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요. 이번에 코스트코가서 하나 사왔어요.



그 다음 소개해 드릴 빵은 바로 요 프렌치롤 빵이에요! 가격은 5500원 정도 하구요 총 24개가 들어 있어요!! 가격대비 너무 좋아ㅎㅎ 이거랑 이즈니버터를 함께 먹으면 천국을 보실거에요. 눈이 휘동그레 되면서 이 맛은 호텔 조식에서 먹었던 맛!? 프랑스 여행 중 먹었던 그 맛?ㅎㅎ 제가 좀 오바한 경향이 있지만 암튼 그런 느낌이 들 정도로 맛나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면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으로 완성되어요. 아침에 오렌지쥬스나 아이스아메리카노에 함께 드셔보세요. 주말에 신랑 해줬더니 너무 맛있다고 좋아합니다.^^




그 다음 소개해드릴 제품은 돈시몬 오렌지 쥬스 입니다!! 이거 정말 물건이에요. 양재점은 1인당 10개씩만 살수 있도혹 제한을 두었다고 해요. 그만큼 가격대비 너무 좋은 제품! 12000원정도 하는데 총6병이 들어 있어요. 정말 최고죠? 일반 마트나 수퍼에 오렌지 주스 먹을려면 5-8천원 하자나요. 심지어 저 쥬스는 맛도 완전 최고에요. 오렌지100%인 쥬스라서 개봉후에는 빨리 먹어야 해요. 돈시몬 오렌지 쥬스 강추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