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맛집- 나인원 한남 앤더슨씨
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이쁜집 찾아가기 # famous restaurant

한남동 맛집- 나인원 한남 앤더슨씨

by 클레어_ 2020. 8.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 나인원에 위치한 앤더슨씨를 소개하려고 해요. 나인원이 요즘 매우 핫하지요. 럭셔리한 멘션과 연예인들 그리고 유명한 맛집이 모여있는 고메494로 젊은사람들에게 핫플레이스가 되었어요.
블루보틀까지 있으니 말 다했지요 모.ㅎㅎ
나인원 근처에는 뒤로 조금만 걸어가면 맛집과 디저트가게, 카페들도 굉장히 많아요. 천천히 다른 디저트가게와 카페도 소개 할께요.
앤더슨씨는 야외 테라스도 굉장히 이뻐요. 알록달록 꽃들로 이국적인 분위기도 볼 수가 있답니다.
사람이 꽤 많아서 웨이팅은 필수 인듯 해요. 만약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셨다면 정말 럭키 하신거에요.^^ 예약도 받고 있으니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앤더슨씨의 대표 메뉴인 쉬림프아보가도 샌드위치와 커피를 시켜서 먹었어요.
새우가 정말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다른 야채들도 매우 신선했구요. 아보카도가 들어간 음식을 저는 참 좋아해요. 가격은 20000원이였어요.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커피와 함께 브런치를 먹으며 이곳의 분위기를 함께 산다는 기분으로 먹었답니다.^^

 

오픈시간 : 10:00-22:00
위치: 한남동 680-1
버스정류장 바로 뒤에 있어요. 찾기 쉬우실거에요


드디어 앤더슨씨에 입장합니다.^^ 나인원 1층 밖에 위치해 있어요.

야외도 참 이쁘지요. 다양한 화분들도 다소 딱딱해 보일 수 있는 건물을 따뜻하게 보여질 수 있도록 한것 같아요.



대표메뉴인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20,000원)에요. 새우의 통통함 보이시나요? 맛도 정말 탱글탱글 부드럽고 맛있어요. 함께 있는 모든 채소가 다 싱싱했어요.

나인원 앤더슨씨 한번쯤 가볼만 한것 같아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