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앨리웨이 도산분식 메뉴와 가격 / 맛 평가
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이쁜집 찾아가기 # famous restaurant

광교 앨리웨이 도산분식 메뉴와 가격 / 맛 평가

by 클레어_ 2020. 8. 11.


몇일전 티비 프로그램을 보다가 도산분식이 나오길래 가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광교 앨리웨이에도 도산분식이 있더라구요. 도산분식에서 베스트메뉴인 육회김밥을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광교 앨리웨이 도산분식은 살짝 메뉴가 부족해보였어요.
다 있진 않더라구요. 저는 김말이튀김이 먹고 싶었는데 없었어요.ㅜㅜ 유명한 육회김밥과 오뎅튀김떡볶이, 그리고 뉴메뉴인 육개장라면을 시켰습니다.
맛평가- ⭐️⭐️⭐️
이게 왜이렇게 유명한지 잘 모르겠을 맛이였어요. 물론 그중 육회김밥은 별⭐️⭐️⭐️⭐️⭐️줄 만큼 최고 였어요. 그래서 1줄 더 시켜서 포장해서 집에 갖고 왔습니다.
떡볶이의 맛을 보겠습니다. 음.. 전 신전떡볶이가 더 맛난것 같아요. 그리고 가격대가 비슷한 남도분식의 떡볶이가 더 난것 같더라구요. 그냥 너무 달기만 했어요. 오뎅도 튀겨져 나오는것이 영 별로였습니다.ㅎㅎ
뉴 메뉴인 육개장라면도 그냥 평범한 맛이였어요. 육개장에 라면 넣은 느낌? 또 와서 먹어야지 하는 맛은 아니였습니다. 또 먹고 싶다고 생각이 든던 오로지 육회김밥뿐이였지요.^^ 담에 또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야 겠어요.


노른자를 참기름과 살살 풀어서 육회김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7800원에요.



떡볶이는 앞에 말한것 처럼 너무 달아요..맛없진 않지만 그렇다고 특별한 매력이 있는 맛은 아니였어요. 치즈 추가 1000원 하여서 6500원이에요.



육개장 라면이에요. 다시 온다면 또 시키진 않을 것 같아요. 가격은 8천원이에요.



육회김밥은 포장해서 1개더 시켰답니다. 분식으로 3만원이 나오다니!! 크게 만족한 맛은 아니였어요. 남도분식이 생각 났답니다.ㅎㅎ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